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역 맛집] "후쿠오카 모츠나베" 후기

퍄니스트닌자 2018. 6. 29. 23:29

[서울역 맛집]

"후쿠오카 모츠나베"

 

서울역에서 회현역으로 가는 길 사이

대우재단빌딩이라고 있어요

그게 서울로7017하고연결이 되어있어

서울로테라스 라고 불리기도 하는 건물이더라고요

 

그리고 그 건물에 은근한 맛집들이 숨어있음을 알아챘죠

 

아. 물론 제가 아니고 친구들이요

하하하하

 

 

그 맛집중 하나

오늘은

후쿠오카 모츠나베

 

포스팅 시작합니다 ~!!

 

후쿠오카 모츠나베는

대우재단빌딩 3층에 위치해있어요 ~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

 

메뉴판에 메뉴가 정성들여 쓰여 있어요

그림으로 보기 좋게 설명되어 있어

고민하는데에 도움이 엄청 되었습니다.

 

 

저흰

창코나베 + 야끼카레

주문

(창코나베를 시킨건..

이거저거 다 들어있어서...ㅋㅋㅋ)

 

메뉴판에 따르면

창코나베는

스모선수들이 즐겨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이거저거 다 들어있어서 그런거 같았어요

 

진짜 나왔는데 정말 ..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

 

야끼카레는

저 치즈 안에 카레가 숨어있어요

그냥 보기엔 치즈오븐스파게티라던가

뭐 이런걸로 보였는데

안에 카레가 가득 !!

 

 

맛있었어요 ㅋㅋㅋ

 

 

어느정도 익어가길래

국물을 한수저 츄릅 !! 했는데

헐 ..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같이 먹는 일행중 매운걸 잘 못먹는 일행이 있어서

더 끓이면 이 사람이 못먹을거 같았음)

 

안그래도 고추가 꽤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뒤적거리며 고추를 다 걸러냈어요 ~~

다 걸러내고 나니... 이만큼 나오더라고요

(실은 ... 이 이후에 더 걸러냈어요)

 

 

 

다 걸러내고 먹으면서 좀더 걸러내고

이제 먹어볼까봐요 ㅋㅋㅋ

우아 ... 정말 맛있어보이죠 ? 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얼큰 ~~ 한거이

고기도 들어있고 해물도 들어있고

떡도 들어있고 ~~

 

제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가있었네요

(나.. 스모선수임? =ㅁ=)

 

 

 

나베엔 우동사리죠 ㅋㅋㅋ

우동사리 추가하고

육수도 추가하고

 

우동도 탱탱 쫄깃 쫄깃 한거이

참 맛있었어요 ㅋㅋㅋ 우하하

 

배부르네요 ㅋㅋ

 

요건 카레와 함께 나왔던 과자에요

후식으로 먹으니 달달 ~~~ 하더라고요 ㅎㅎ

 

 

계산대에 붙어있네요 ~~

 

저흰 주말에 가서

4시간 주차를 받았습니다 ~~

 

아 배도부르고 주차도 무료고

 

 

날씨가 좀 선선~ 해지면

연결되어있는

서울로 7017 산책도 다녀와봐야겠어요 ~~

 

 

 

 

 

 

추천글

[서울/중구/명동] "곰국시집 명동점" 후기

[서울중구/명동] "키친랩 명동점" 방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