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중구/명동]
"키친랩 명동점"
방문 후기


매주 명동에 나가다보니..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페이스북의 도움으로
키친랩 명동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원래 이자리이...
돌배기집이 있었는데...
바뀌었네..

생각하고 안으로 들어갔지요

음.. 내부 참 고급지네요 ㅎㅎ


 

 


키친랩의 메뉴들입니다.
글메뉴판과
잘 팔리는듯 한 음식들은
그림메뉴판이 추가되어 있네요~

저흰
부채살팬스테이크
키조개 관자 크림소스 리조또
봉골레파스타

이 세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


오 참 먹음직스럽죠 ㅋㅋ
( 역시 음식 사진하나는 )

키친랩의 맛 평가를 하자면...
키조개 관자 크림 리조또는
정말 대.박.엄.청. 맛있었어요 ㅋㅋ
진짜 입안에서 겁나 녹아댐 ㅋㅋㅋ

봉골레파스타는
파스타를 먹는건지
샐러드를 먹는건진 모르겠..ㅠㅠ

스테이크는 쏘쏘 합니다 ^^

진짜 근데 리조또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키친랩 명동점에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
SNS 에 올리면 음료수 준다고 해서
낼름 sns에 올려서
스프라이트 먹었고요 ㅋㅋㅋ


음식은 겁나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간만에 먹는 이탈리아 음식이라 그런지

나쁘진 않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고요


키친랩 명동점

다음에 또 갈 것 같긴 합니다

리조또 먹으러 ㅋㅋㅋㅋ

 

 

 

 

[서울/중구/명동] "곰국시집 명동점" 후기

[서울/명동] "키친랩 명동점" 방문 후기

[서울/상도/신대방삼거리] "화풍정" (시래기불고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