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광산구/수완동] 카페 맛집

"핀치이태리"

방문후기

 광주에서 친구를 만나

밥을 먹고

수다를 떨러 카페를 찾던 중

 

플라이투더스카이 의 환희가 한다는

핀치이태리가 수완지구에 있다는 얘길 듣고

그쪽으로 출바~알 !!

핀치 이태리 앞엔

곳이 있네요 ~

 

나무도 엄청 오래된것 같고...

정자에서 시원하게 앉아서

수박 깨먹고 싶은 충동이 .... ^^;;;;

 

핀치이태리 수완점은

1층은 플라워카페에요 ~ 

2층부턴 레스토랑인것 같아요 ~

(실은 밥먹고 와서 다른 층에 뭐 있었는진 관심이 없...;;)

 

입구부터 분위기가 엄청 좋네요 ~~

개인적으로 보기와 달리....

플라워 카페 엄청 좋아합니다 ^^;;;

 

실내에도 이뿌게 꾸며져 있고

테이블마다 있는 저 화분도 참 이뻤어요 ~

제가 앉은 테이블에 있는 화분 ㅋㅋㅋㅋㅋ

 

 

주문한 커피가 나와서 ^^

 

컵에도 쟁반에도

pinci 가 다 써있네요 ㅎㅎㅎ

 

 

커피 맛은 그냥 ~ 커피맛이었어요 ~

근데 분위기가 좋으니

커피맛도 괜찮은 느낌 ㅎㅎㅎ

 

 

담에 광주 갈 일 있으면

그땐 핀치에서 식사도 해보고 싶네요 ~~

 

 

 

 

 

 

추천글

[광주광산구/수완동] "가내수공업" 광주수완점 방문 후기

[광주광산구/우산동] "차장금 김치찌개&생삼겹살"

[휴게소/외곽고속도로] "시흥하늘휴게소" (브릿지 스퀘어)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