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탈출

[방탈출/부천] - 팬텀이스케이프

퍄니스트닌자 2018. 2. 18. 03:13

[방탈출/부천] 

팬텀이스케이프

심심하다  심심하다

집에들어가긴 싫다

를 친구와 반복하다가

놀자 !!!

하고 간

 

부천방탈출카페

팬텀이스케이프

 

전에도 이 친구와

방탈출카페를 여러번 다녔고

오늘은 어디를 갈까하다가

이곳을 정했지요

 

지금 포스팅 시작합니다 !!!!

 

중동 롯데백화점 뒷편에 위치한

팬텀이스케이프는

5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갔는데

저 간판 없었으면

5층 여기저기 다녔을지도

하하

 

 

팬텀이스케이프 실내는 이렇습니다

벽면엔 게임 소개가 되어있고

랭킹존엔 탈출하신 분들의 사진이!!

 

아 나도 저기에 사진 올리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뭘 할지 봅니다

 

가격은 이렇대요 ~~

아래 이벤트 중이라고

가격이 써있는데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갔지 .. ㅡㅡ

 

여튼 제가 갔을 땐

할인 중이었어요 ^^

저흰 예고살인 !!!

계산먼저하고 ~~

저는 사진 찍고 ~~~

가격이벤트 말고도

이런 이벤트를 또 하고 있어요 ~

 

카드계산시 1천원 추가라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계좌는 가려주는 센스)

 

여러가지 자물쇠

사용법도 알려주셨고

여기에 게임에 대한 내용

발설금지? 뭐 그런거

이름/연락처/싸인

하라고 주셨다 ^^

그래서 내꺼 잘 적어주고 ㅎㅎㅎ

 

안전사항에 대해서도

정독 !!!

 

 

그리고 게임을 하러 GoGo!!!

 

 

저는 15분 남기고

게임을 완료했습니다 ^^

 

완료 기념으로

이벤트 한다는 쿠폰 뽑았는데

4등..

다음에 1천원 할인

 

그리고 즉석사진찍고

나름 기념샷 !!!

 

 

 

아 진짜 시간 빨리가네요

시간 떼우기 정말 좋아요

심심할 땐  방탈출ㄱㄱ

 

비싼거 말곤 다 좋아요 ㅋㅋㅋ

 

 

 

* 이 포스팅은 제돈 내고 놀았던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