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광진구/아차산]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방문후기

 

 

입시가 있는 날이라 광진구에 일하러 갔다가

끝나고 나오니 점심시간.....

어디로 갈까 하다 떡볶이가 급 땡겨서

나혼자산다 한지민 떡볶이로 더 유명해진

아차산에 위치한 신토불이 떡볶이로 향했다

 

신토불이 떡볶이집은

원래 사람이 엄청나게 기다린다고 했는데

내가 간 시간이 약 1시30분경 ...

점심시간이라기엔 애매~~한 시간이다보니 줄이 1도 없었다 !!!

만세 !!!

 

 

신토불이 떡볶이집 안으로 들어갔더니 손님은 두 테이블에만 있었다

(먹는 중에 꽉찬건 안비밀!!!)

워낙 혼밥을 잘 하는지라 이번에도 혼자서 자신있게 !!!!!

 

원래 1인분에 계란도 있었는데. 계란 파동 이후 계란이 빠지게 되었다고 ...

그래서 난 1인분+핫도그 주문!

선불로 4,500원을 내고 사진을 찰칵!!!

 

아주 단촐해보이지만 맛은 상당히 맛있다 !!

특히 핫도그는 썰어서 떡볶이 안에 넣어주시는데 ....

우와 !! 신세계 !!!!

 

사진을 찍고나니 내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

오뎅 1개. 만두 1개. 썰어져있는 핫도그와

떡볶이 !!!!!

 

매우면서도 겁나 맛있는 떡볶이.

음 맛집이라 불릴만 하구나  생각하며

신토불이 떡볶이 짱을 조용히 외치며

1인분으로 든든히 (핫도그먹었지만) 채운 점심시간

넘나 행복했네요 ~~

 

 

 

 

*이 포스팅은 제돈 내고 먹은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