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부천/범박] "929 숯불 닭갈비" 무한 리필

퍄니스트닌자 2018. 1. 4. 13:17

[부천/범박]

"929 숯불 닭갈비"

무한 리필

 

 

무언가 고기가 땡기는데 ..

무한리필로 무한대로 먹고 싶은데

어딜 가야 할지 고민된다면 ?!

 

929숯불닭갈비!!!

 

 

연말이고해서

부모님이랑 밥먹으러

어디갈까 하다가

옆 동네에 무한리필 닭갈비 집이 있다는 얘길 듣고

당장 범박동으로 고고씽

 

 

929숯불닭갈비에 도착했을 땐

저녁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인데도

식당 안엔 이미 사람들이 쫌 있었다.

 

하긴 평소에 줄 서있는것도 여러번 본 적 있었던 집이니

충분히 그럴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이정도면 양호하지 ㅎㅎ 자리 있는게 얼마냐 ㅋㅋㅋ

 

예약석들도 있다보니

제 뒤에 오신 분들은 되돌아가셨던데 ㅋㅋㅋ

929숯불닭갈비의 메뉴는 이러합니다

1인분 2대씩으로도 팔지만

우리는 무한리필을 먹기위해 왔으니 무한리필로 ㄱㄱ

 

사이드 메뉴들은 눈으로 먹어주는 센스 ~

(고기만 먹을거야!!)

 

점심메뉴도 있지만

난 저녁에 왔으니 점심메뉴도 패~~쓰!!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929숯불닭갈비의 셀프바는 간단하다

고기. 그리고 곁드릴 야채들

 

뭐 솔직히 고기만 있음 만사 오케이니까

ㅎㅎㅎㅎ

어디나 마찬가지지만

929숯불닭갈비에도

남기지 말라는 경고문구가 있고

 

그 밑에 사용한 접시를 계속 사용해주세요

는 넘나 와닿았다

그래서 나도 쓴 접시 또 쓰고 또 쓰고 ㅎㅎㅎ

뭐 솔직히 어차피 생고기 가져오는거

쓴접시 또 써도 상관없으니 ~ ^_^

이모님의 팔을 보호합시다 ^^

 

 

 

닭갈비를 종류별로 하나씩 챙겨서 불판위에 얌전히 올려놓았다

반찬들도 간단하고 ㅎ

모자란건 갖다 먹으면 되고

 

초벌이 되어있지 않은 고기다보니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어느정도 익어졌을 때 새 고기도 올려놓아야 한다

(어머 탔네 ㅋㅋ)

 

 

 

여기에 굽는 법이 세세하게 기록되어 있네요 ~

참고하시면 참 좋을 듯 합니다 ^^

 

아 다먹었으니 이제 계산을 해볼까

하고 계산대에 오니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배부르니 나는 패쓰~~

 

맛있는 고기냄새가 옷 곳곳에 배어있으니

상쾌한 향의 스프레이로 옷의 냄새를 빼고

(상표는 가려주는 센스)

밖으로 나와봅니다 ㅋㅋ

 

 

 

나와서야 이제야 본 하림생닭만을 고집하는

929 숯불닭갈비

아 . 마따

여기 닭갈비말고도

돼지갈비와 삼겹살이 있는데

 

닭갈비가 맛있다보니 다른게 별로 .. 제 입맛은 아니었다지요

그래서 사진도 없.............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엔 대기석도 있네요 ~

대기석이지만 다 먹고 커피 마시기에도 좋은 자리 ~~

허나 춥다 ....ㅋㅋㅋㅋ

 

예약도 된다고 하고요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고

2시간 30분동안 닭갈비를 비롯 다른 고기들도 드시고 싶다면

929 숯불닭갈비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 이 포스팅은 제돈 내고 먹은 포스팅임을 알려드립니다 ~

 

 

 

 

 

[부천/옥길/범박동]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방문후기

[부천/범박/옥길동] "정재영 족발 보쌈" 방문 후기

[부천/옥길] "송탄 금이네 부대찌개"

[부천/범박/옥길] "인생극장" 쪽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