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금암동]

현대옥 고속터미널점 (금암점)

방문 후기

전주하면 유명한 음식이

비빔밥과 콩나물국밥이죠

 

오늘은 전주 3대 콩나물국밥이라는

현대옥. 삼백집. 왱이집

현대옥  포스팅을 해볼게요^^

 

 

친구가 해장하고 버스타고 가야해서

터미널 근처에 있는 고속터미널점으로 갔어요 ~~

(원래 금암점이었는데 고속터미널점으로 바뀐 듯 해요 ~ )

 

건물 뒤쪽에 현대옥 금암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

 

식당안에 들어가니

식당이용 예절에 대해 커다랗게 붙여놓았네요 ~~

 

 

현대옥 금암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7,000원)

을 주문했어요 ^^

 

메뉴판 뒷장엔

현대옥은 이래서 좋다 !!

현대옥의 차별화된 식자재!!

에 대해 나와있어요 ~

 

정독 한번 해주는 사이

음식이 나오네요 ~~

반찬들과 수란.

콩나물 국밥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

음식들이 모자랄까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

(근데 셀프바 사진 어디갔니)

 

콩나물 국밥에

오징어 사리를 넣어 먹으면 맛있다 해서

오징어 사리를 주문한 후

콩나물 국밥에 투척 !!!

 

 

 

저기 고추가 보이시죠

저게 매콤 매콤하고 얼큰한게

어제 마신 술이 확 해장되는 느낌이었네요 ~

 

친구는 밥 리필해먹고

전 저거 한그릇만 먹었는데도

엄청 배불렀어요 ~~

 

 

전주 가시면..

전주가셔서 술한잔 하셨다면..

현대옥 콩나물국밥

드시면서

얼큰하게 해장 어떠신가요 ~? ^^

 

 

 

 

 

 

 

추천글

[충남/당진] 소복갈비 갈비탕

[광주광산구/우산동] "차장금 김치찌개&생삼겹살"

[광주광산구/수완동] "가내수공업" 광주수완점 방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