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부천/옥길/범박] "신참 떡볶이" 솔직후기

퍄니스트닌자 2018. 6. 13. 18:36

[부천/옥길/범박]

"신참 떡볶이"

 솔직후기

 

 

며칠 전 동네에 떡볶이 집이 생겼어요

우하하하

떡볶이 매니아인 저는

안가볼 수가 없죠 !!!

(난 뭐든 안좋아할까..)

 

 

신참 떡볶이 옥길점 주방의 모습과 메뉴판입니다.

으아 키작은게 정말 ㅠㅠㅠ

 

저는 세트 2번을 시켰어요

떡볶이 1인분 + 튀김오뎅 + 야끼만두 + 쿨피스 + 찹살순대

 

뭐가 엄청 많을 것 같지만 그냥 그래도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신참 떡볶이의 맵기 단계는 3단계에요

신참. 달참. 순참

 

신참을 시키고 싶었지만..

어무이가 매운걸 못드시는 관계로

순참으로 주문 !!!

 

 

 

주문하면 그때 조리가 들어가기에

약 10분정도를 기다렸어요 ~

짜란 !!!

포장된 떡볶이를 가지고

어여 집으로 가야지  ~~~ 유후 ~~

 

 

 

집에 오자마자 개봉했어요 ~

 

떡볶이 안에 메추리알인줄 알았던 저 동그란 물체가.

메추리알이 아닌 물만두였어요 ㅎㅎ

 

떡볶이는 음..

매우면 맛있을거 같아요

제 입맛엔 넘나 싱거움  ㅠㅠ

하지만 어무이를 위해 ㅠㅠ

이 딸이 희생합니다 ㅋ

 

후추맛이 나는게 후추 매운맛을 싫어해서..

매콤하면 약간 신전 같은 느낌 날거 같네요

 

순대는 비린내 안나고 괜찮았구요

 

튀김을 안좋아해서 1개씩만 먹고

남기려 했는데

야끼만두 먹는순간 !!

제가 다 먹었어요 !!

 

야끼만두가 진짜 겁나 맛있음!!!

튀김오뎅은 그냥 쏘쏘 ~~

 

 

 

 

가까운 곳에 제가 중독되있는

떡볶이집이 생겨 너무 좋군요

 

나중에 또 먹어볼거 같긴해요 ~

(그땐 야끼만두 많이 ~~)

 

 

[부천/옥길/범박] "신참 떡볶이" 솔직후기

[부천/범박] 60계치킨 - 범박점 솔직후기

[범박/옥길] "인생극장" 쪽갈비

[부천/옥길] "송탄 금이네 부대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