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서대문구/홍제역] 떡볶이집

떡튀순1번가

전 음식을다 좋아하지만

떡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떡볶이만큼은

엄~~청 좋아합니다

 

퇴근하고 배가 넘나 고파

매번 가던 떡볶이집을 향하던 중

새로운 떡볶이집이 보였고

메뉴판을 보고

춥기도 하니

무작정 들어간

떡튀순1번가

 

내무는 아담하고 이뻤어요

지하에 있어서

조명으로 밝았지만

뭐 음식 먹는데

그런게 중요합니까

 

떡튀순에 들어와보니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아 ... 정말....힘든곳

 

초등학교 근처 맛집이라 그런지

메뉴판 옆 벽엔

초등학생들의 낙서가 ~!!

(대부분 아이돌 찬양글이네요 ^^)

 

매운떡볶이(중간맛) + 마약김밥(6개)

를 주문 !!

 

메뉴가 나오기 기다리는 동안

셀프코너에 가서

단무지와 수저 포크

등등 챙길걸 챙겨옵니다

 

우아 기다리던 떡튀순의

떡볶이가 나왔어요

역시 떡볶이는

국물이 자작해야

맛있지요 ~~

 

마약김밥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마약김밥은

함께주신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나

저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냠냠

냠냠

냠냠

 

 

중간매운맛인데

딱 제입맛이네요

 

나중에 좀 스트레스 받거나

매운거 땡기면

가서 매운거 먹을듯 ^^

 

떡튀순 1번가 홍제역점 혼밥하기에

조용하고 맛있는 집이네요 ^^

 

* 이 포스팅은 제돈내고 먹은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