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부천/범박] 60계치킨 - 범박점 솔직후기

퍄니스트닌자 2018. 6. 12. 12:30

[부천/범박] 맛집

60계치킨 - 범박점

솔직 후기

 

 

오늘 퇴근길엔 치킨을 먹기로 결정하고

동네에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미 있었던

60계 치킨으로 가보았어요

 

 

60마리만 튀기고 기름을 갈아버린다고

60계치킨 이라던데

 

그럼 60마리 단체 시키면

그날 문 닫나.. ?? =ㅁ=

.................

ㅈㅅ......

 

여튼 !!!

범박동 60계치킨으로 ㄱㄱ

 

 

 

메뉴들은 이렇네요

 

저는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이 있어서

60계치킨을 방문했기에

"고추치킨"으로 주문 !!

(17,900원 짜리네요)

 

 

실은 배달해도 되는데

포스팅 하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

 

범박점의 오픈시간은 이렇군요

 

 

캬 !! 드디어 기다리던 포장이 나왔습니다

빨리 집에가야지 !!!

 

 

집에 오자마자

포장을 해체(?) 했어요

고추치킨이라서

고추가 잘 발라져 있는게

보이시죠 ??

웨지감자까지 함께 ♡

(아 포스팅중에 배고프군요ㅠ)

 

 

 

뭐 치킨무는 어디나 있는 치킨무

적당한 크기라 좋아요 ㅋㅋ

 

 

그리고 마요네즈? 가 있네요 ???

오호 .. 이따 찍어 먹어봐야겠군요.

  

 

그리고 나름 중요한 ㅋㅋ 쿠폰 !!!!

오늘 먹어보고 괜찮으면

모아봐야겠어요

 

 

 

다리엔 아까전에 보였던

마요네즈를 찍어서 냠냠

 

크.. 다먹었슴다 ㅋㅋㅋㅋ

역시 치느님은 !!!

 

 

60계치킨의 후기를 쓰자면

뭐 . 우아 !!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맛있네 ~ 음 ~

정도에요 ^^

 

고추치킨 양념이

매콤한데도 ..

먹다보니 조금 느끼한 느낌이 ...

(마요네즈를 너무 찍었나)

 

전 역시 이런 매콤함 보다는

빨간 매콤함을 더 좋아하나봅니다.

(바베큐 치킨 러버입니다)

 

그래도 뭐

치느님은 언제나 옳으니까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끝 ~!

 

"범박 60계치킨"은

부천 범박 힐스테이트

4단지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천/옥길] "송탄 금이네 부대찌개"

[범박/옥길] "인생극장" 쪽갈비

[구로/개봉/항동] - "항동숯불돼지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