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광명/광명시장] 나루터냉면

퍄니스트닌자 2018. 6. 11. 22:33

[광명/광명시장] 맛집

나루터냉면

 

 

여름하면 당연히 생각나는 냉면

 

출근하기 전

간만에 어무이랑 데이트 겸

냉면을 먹으러

가까운 광명시장으로 ㄱㄱ

광명 큰 시장에

나루터냉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와 ...나루터냉면

가격이 너무 착하다 !!!

 

더구나 저녁시간엔 현금 3천원이래요 !!

 

온육수와 물은 셀프 !!

 

셀프라서 저렇게 옆에서

"날 좀 드셔주세요 ~"

하고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ㅎ

 

 

 

어무이와 저는

물냉. 비냉. 만두

 

이케 주문을 했지요 ^_^

만두가 실 ~ 하니 생겨서

맛있었어요 ^^

 

 

 

한그릇 뚝딱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육수 냉각기가 뙇 !!  보여가지고

바로 하나 찍고 나왔습니다 ^^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나루터 냉면 추천합니다 ~~~ ^0^

 

 

참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가면 참 편했더랍니다 ^^

 

저는 경차라 50% 할인까지 받았답니다 ~

(공영주차장 사랑해요 ~ ♡)

 

 

 

 

 

[구로/개봉/항동] - "항동숯불돼지갈비"

[범박/옥길] "인생극장" 쪽갈비

광명 철산동 - "하남돼지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