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안암/고대] - "현고대닭발" 본점

퍄니스트닌자 2018. 1. 28. 00:03

[서울/안암/고대] 맛집

 현고대닭발" 본점

 

매운걸 진심 좋아함

매콤한게 땡겨서 뭘 먹을까

겁나게 고민하다가

둘다 매운게 땡겨서

고대 앞에 있는

현고대닭발로 이동 !!

 

현고대닭발은 골목에 있어요

모르고 찾아가다간 길 잃어버릴 것 같지만

요즘은 네비가 참 안내를 잘해줘요 ㅋㅋ

 

도착해서 주차 어떻게 해야할지 여쭤보니

사장님이 엄청 호탕하게

아무데나 대면 된다고

사장님 차도 골목 어딘가에 있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하하하하

 

그래서 저도 그냥 골목에 차 버리고 들어갔습니다.

 

현고대닭발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원산지도 다 국내산 ^^

가격이 그리 비싸지않아요 ~

대학가라 그런지 ~

저흰 원조2 + 계란찜 + 주먹밥 주문!

 

현고대닭발 테이블 위에

뭐가 하나씩 있다 했더니

티슈를 저렇게 !!

오 사장님 현명하신 듯 합니다 ㅋㅋ

 

드디어 닭발과 주먹밥이 나왔어요 ~

보통 닭발 접시에 나오는거 많이 봤는데

현고대닭발에선 불판 위에 올려주니까

따땃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익어져서 나온거라 데펴서 먹으면 된다하셨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도 순살보단 뼈있는

닭발도 무뼈보다 원조

를 좋아합니다 ㅋㅋ

 

뜯어먹는 재미가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

 

그래서 현고대닭발 무뼈말고

원조닭발로 주문했어요

 

 

닭발이 좀 익었다 싶었을 때

사장님이나 이모님이 오셔서 몇번 뒤적뒤적 해주십니다

그럼 저렇게 맛나보이도록 바뀌면서 고루고루 따땃해지지요

 

주먹밥도 잘 비벼서 동그랗게 만들었더니

사장님이 불판에 동그랗게 놓으라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귀찮으니 몇개만 ㅋㅋㅋ

 

그와중에 옆테이블이 넘나 예쁘게 해놓으셔서

후딱 사진 찰칵!!!!

아 ! 이케 하라는 거였구낰ㅋㅋ

라는걸 느끼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닭발이 매워질라는 찰라

드디어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오오오오

비쥬얼만 봐도 겁나 맛있어보이는 계란찜

 

매운 닭발 먹고

주먹밥 하나 먹고

계란찜 후루룩 먹으니

흐미 넘나 맛있는거 !!!

 

후후후 잘먹었다 ㅋㅋㅋ

저 닭발 해체한걸 보라 !!

친구가 엄청 빵터져서

저래 조밀조밀하게 다 해체했냐고 ㅋㅋ

전 원래 닭발은 이렇게 먹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ㅋ

 

먹고났더니 그제야 생각난

가게 사진찍기 ㅋㅋㅋㅋ

 

냉장고 안에 닭발과 고기들이 있길래 ..

소심하게 찍고 있는데

 

사장님 오시더니

냉장고 열어주시며

이렇게 찍어야 잘나오지 !!!

라며 ㅋㅋㅋ 하하하하하

 

역시 소심함이 문제 ㅋㅋ

냉장고 안엔

닭발과 고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하면 이 그릇으로 하나씩 갖다주시더라고요

 

이 그릇 갖다주시고

고기 불판에 올리고

그게 내 앞 뼈접시가 되고 ^^

 

45년의 전통을 자랑한대요 ~

티비에도 여기저기 엄청 나오셨더라고요 ~

 

전통 기간은 매년 올라가니까 종이로 붙이신 센스 ㅎㅎ

 

근데 닭발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계산하면서 혹시 몰라

현고대닭발 명함도

사진 한번 찰칵 !!!!

 

 

매콤 아니 매운거 땡기고

닭발 먹고 싶을 때

안암 현고대닭발로 !!!

 

어머 ?! 근데 안암동인줄 알았는데

제기동이네요 하하하하

뭐 안암동이나 제기동이나...

고대앞에 있습니다 ㅋㅋㅋㅋ

 

지도 첨부하니 가실 분들 지도 참고해주세요 ㅎㅎ

(네비에도 나와요 ~)

 

 

 

* 이 포스팅은 제 돈 내고 먹은 포스팅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