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합정/서교동] "우동카덴"

퍄니스트닌자 2018. 1. 26. 22:15

[서울/합정/서교동] 맛집

"우동카덴"

 

 

정호영 셰프가 운영한다는 우동카덴

 

선생님과 후배와 함께 점심식사 약속이 합정동에 위치한 우동카덴에서 있었네요

정호영셰프를 티비에서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티비를 사실 많이 좋아하지 않아요)

선생님께서 맛있다고 하셔서 우동카덴으로 선택 !!

우동 카덴 입구엔 이런 안내판이 있어요 ~

골목변에 있는 가게라 주차는 메세나폴리스에 ^^

 

그리고 우동카덴엔 워낙 대기자들이 많다보니 입장은 모든 일행이 도착한 후 입장하도록 하고있어요 ~

대기실이 2층에 있다곤 하더라고요 ~

제가 갔을 땐 넘나 추워서 그런지 (이날 -17도)

대기는 커녕 밖에 사람들 조차 돌아다니지 않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대기실 함 가봤는데 잠겨있었......ㅋㅋㅋ

 

우동카덴의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그리 많은 테이블 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은 테이블은 아니지요 ~

우동의 특성상 회전률이 빠르기도 할거라 생각도 했고요

 

메뉴판이 이래요 ~

앞에 2개는 따뜻한 온 우동

뒤에 2개는 시원한 냉 우동

그리고 마지막 1개는 사이드메뉴

 

저희는

멘타이코(명란) 앙카케타마고 토지우동 과

에비(새우) 크림우동

사이드로 에비마요 를 주문했습니다

 

1인 1메뉴 시키면

면 추가가 3회까지 무료래요~

오홋!! 하면서 주문했는데

나오는거 보고 .. 이걸 ... 추가를 한다고?!  라고 생각을 했죠 ...

 

우동카덴에선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미니 규동이 나와요 ~

달짝지근~~허니

진짜 에피타이저로 쓸만하게 밥한수저 정도 나와요

그리고 이어서 나온 에비마요 !!!

오오오오 맛있어 맛있어 !!!

새우살도 통통 ~ 하고

꼬리까지 바삭하게 먹을수 있으며

마요가 달달 ~~허니 맛있었네요 ㅋㅋ

게눈 감추듯 사라진 에비마요 ㅋㅋ

 

 

그리고 이어서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게 사진을 이래 찍어놔서 그렇지...

어마어마하게 큰 그릇에 나와요 ....

양이 어마어마...

 

저기에 제 메인음식은 에비 크림우동이었는데

그닥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양도 많고 면이 탱글탱글 !!!!!

 

 

블로그를 시작하면서부터 먹으면서도 사진찍는 버릇이 생겼는데

진짜 맛있는 집에선....

생각없이 다 먹어버리고 ...

나오고 나서야 생각나더라고요 ....

다 먹고 빈그릇 조차 찍지 못하고 나온 ;;;

 

 

우동카덴

가격대가 낮은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다 싶고

맛도 있고 양도 있고

 

맛집 정말 많이 다녔지만

이집 정말 맛있었네요 !!!!

 

 

다음에 또 우동먹으러  우동카덴으로 가즈아 ~!!

 

 

* 이 포스팅은  일행에게 얻어먹었지만 여튼 제값내고 먹은 포스팅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