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범박/옥길동] 맛집

"정재영 족발 보쌈"

문 후기

 

 

 

가끔 그런날이 있지요 .. 

족발이 급 겁나 엄청 땡기는 날..

마침 그 때

족발을 좋아하는 친구가 옆에 있다면

무조건 족발집으로 향해야 하죠

오늘처럼!!!



그래서 오늘은 족발을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옥길동에 위치한

"정재영 족발보쌈 옥길점"


 

근처 살아서 정재영 족발을

배달로 가끔 시켜봤는데 

매장에서 먹는건 첨입니다


들어갈 때도 있던 배달라이더님 

나 먹는동안

3-4분의 라이더님들이 왔다 갔다....

주문이 계속 띵동 띵동하고

뜨고 있고 그랬네요 ㅎㅎㅎ

정재영 족발보쌈 옥길점의 메뉴들은 이렇습니다

곳곳에 있는 메뉴판들 모조리 찰칵 !!!


저희는 족발 중 + 쟁반국수 를 주문했어요 ~




크 .. 이 족발의 고운 자태를 보소 !!!

아무 필터 넣지 않은

순수 족발의 모습 !!!

캬 !! 맛있겠다아 ~~





 

모든 족발집들이 그렇지만

정재영 족발집의 기본 찬도 단순합니다 ~

무말랭이 사진이 어디갔지



그리고 함께 나온 쟁반국수 !!

국수의 물기가 다 짜지지 않았는지

바닥에 물이 좀 있었지만

비비기 조금 편한 느낌이라..

그냥 이런건 넘어갔어요 ~



친구는 좀 예민했지만.

뭐 ..비비고 나니 그런거 싹 사라짐

역시 맛이 좋아야함^^



정재영 족발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입니다 


김치콩나물순두부찌개 

(이 세개가 들어갔거든요)

겁나 시원하고 ..

운전해야해서 술을 못했는데도 .

겁나 해장되는 느낌 !!!! 캬 !!! 





정재영 족발집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글 올리고

확인하면

사이드 메뉴에서 하나 서비스

 


 

전 포스팅할라믄 넘나 걸리고

티스토리는 그 안에 써있질 않아서 ㅠ

걍 포기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자주 가는

육아 카페에 광고 슬쩍하고 

날치알 주먹밥을 받았어요 ~


 

날치알 주먹밥은 비닐장갑끼고 

손으로

비빔비빔 주물주물 꼬물딱꼬물딱 

해야

맛이 좋아지지요 ㅋㅋㅋ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기에 

친구에게 주먹밥을 맡기고

전 열심히 식사에 전념을 ㅎㅎㅎ


친구가 저래 똥글똥글 귀염귀염 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


음 역시 맛있어 ㅎㅎㅎㅎ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으하하하하 배부르다 ㅎㅎ

정말 남김없이 뼈까지 잡고 뜯어먹고

 (차마 사진을 올릴수 없었어요)


족발이 땡길 때 

매콤한 쟁반국수가 먹고 싶을 때

시원한 김치콩나물순두부찌개가 생각날 때


정재영 족발보쌈 옥길점에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포스팅은 제 돈내고 먹은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