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계수/옥길동] 막국수 맛집 "메밀향"

퍄니스트닌자 2018. 7. 10. 15:34
[계수/옥길동]

메밀막국수 맛집

"메밀향"

 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 가족

면이라면 아주 그냥 !!!

 

특히 아버지께서 메밀을 엄청 좋아하셔서

여기저기 다녀보다가 발견한 맛집 !!

계수동에 위치한 메밀향 !!

면 메뉴는 아주 단순 합니다

비빔. 물 그리고 사리 !!

저희는 물 하나 비빔 하나 주문

그리고 섞어만두를 주문했어요 ~

 

메밀향 막국수는

메밀가루를 직접 반죽하여

생면으로 뽑습니다

 

이 말이 엄청 마음에 와닿았네요

아 배고파라...

 

메밀향에서의 메밀 면 삶는 과정이에요

면강화제를 쓰지 않는 집 !!!

 

아 기대됩니다 !!

 

제가 비빔막국수를 주문 해서 나온 냉육수와

김치들입니다 ! ^^

크 .. 저 하얀.. 백김치가

진짜 엄청 맛있어요 !!

 

먼저 만두가 나왔어요 !

섞어만두를 주문해서

김치만두. 고기만두 각 5개씩 !!

 

와 만두피도 메밀이라 좋아요

쫄깃하면서도 안쫄깃한듯 하면서도

하지만 엄청 맛있음 !!!

 

캬 !! 드디어 국수가 나왔어요 !!

 

저저저 면 보세요

갓 만들어낸 면 !!

 

막국수는 물 막국수를 먹어야 한다고

아버지께서 말씀하셨지만

전 비빔이 좋으니 ㅋㅋㅋ

 

(막국수 나오기 전에 이미 만두를 먹어버린..ㅋㅋ)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이래요

 

식초 겨자 그리고

나와있지 않지만

막국수엔 설탕이죠 !!! ㅎㅎㅎㅎ

 

단짠 단짠 쫄깃 한 메밀향 메밀 막국수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

 

 

메밀향 막국수

정말 맛있어요

아버지 고향

강원도에서 먹던 맛이에요

 

가까운 곳에서 고향의 맛을 느낄수있다며

아버지께서 엄청 좋아라 하셨습니다 ^^

 

다음에 또 아버지랑 데이뚜 해야지 ~~

 

 

 

* 메밀향 영업시간

하절기 (3월~9월)

10:00 ~ 21:00

동절기 (10월~2월)

10:00 ~ 19:00

(동절기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있음

 

* 문의전화

031-312-5557

 

* 포장 가능

 

* 위치

시흥시 계수동 107

향기나는교회 정류장 입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