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게소/외곽고속도로]

 "시흥하늘휴게소" (브릿지 스퀘어)

소개

 

 

자주 지나다니는 외곽고속도로에

한참 공사중이었던 시흥 휴게소

오늘 이모댁에 가는 길에

시흥 하늘 휴게소 (브릿지 스퀘어)

오픈을 했길래 어머 ?! 하고

후딱 올라가봤어요 ~~

 

시흥 하늘 휴게소는

판교방향과 일산방향

양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게

양쪽에 주차장이 있고 차도 위에

다리처럼 휴게소가 마련되어 있어요 ~

그래서 브릿지 스퀘어!!

만남의 광장 같은 곳이군요 ㅎㅎ

 

 

시흥 하늘 휴게소는 다른 휴게소와는 달리

바깥 먹거리가 안보이는 특징이 있었어요 ~

그래서 그런지 뭔가 엄청 깔끔한 느낌 !!

 

주차 자리도 꽤나 넉넉한거 같았어요 ~~

아직 사진 찍기 익숙치 않은 닌자....

주차장 사진 어디갔지

 

 

제가 주차하고 들어간 곳은

2층에 위치한 입구였구요 ~

거기서 1층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도 마련되어있구요 ~

시흥 하늘 휴게소에는

입점해 있는 매장 안내도와

24시간영업하는 매장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

 

하늘 휴게소 입구에 들어갔는데 ....

헐.. 여기가 진심 휴게소임?

정말? 레알? ......

입구 들어서서 ...

한참 앞에 서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들어오면서

주차요원들도 계셨는데 ..

백화점 쀨이 좀 많이 났는데 ㅋㅋㅋ

이건 들어갔는데 백화점인줄 ㅋㅋㅋ

마음을 가다듬고

안쪽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온 티를 팍팍 내주는..

주차장 청소하시는 아저씨분들은

산타 모자 쓰고계셨고

안에 일하는 직원들은 루돌프 머리띠

그리고 여기엔 포토죤 ㅎㅎㅎ

 

 

 

스윽 지나..

3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

 

시흥 하늘휴게소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으며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길에 

안내판이 잘 나와있습니다 ~~

 

3층에 있는 휴식카페 입니다 ~

"휴테크"에서 운영하는 카페네요 ~

운전하시다가 잠시 들러 안마의자에서

마사지 받고 다시 출발하셔도 되겠어요 ~

 

그나저나 휴게소에 휴식까페라니

놀랍습니다

 

저도 한번 받고 싶었지만...

사람이 넘나 많은 관계로 ..

다음에 평일에 시간되면 와야지 ...하며 ..

패~~~쓰!

여기에도 포토죤이 ~~

브릿지스퀘어 광고 포토죤입니다 ~~

이건 내가 생각해도

좀 많이 잘 찍은거 같다..

 

브릿지스퀘어 포토죤을 지나면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분명 난 판교방향에서 들어왔는데 ..

쑥 들어오니 여긴 일산방향 화장실;;;

 

화장실 사용현황이 잘 나와있어서

나중에 사람 몰릴 때

번호 잘 보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 사진도 찍고싶었지만...

역시 전 소심하고 내성적이고

부끄럼 많으 닌자라 ... 패쓰..

 

화장실에서 나와 다시 되돌아온 반대편엔

푸드코트와 푸드스트릿이 들어와있네요

 

 

아직 개장한지 얼마되지 않아

메뉴가 많진 않고

사람도 주말 저녁 치곤

많은 인원이 아니었네요

 

 

아 !

그리고 여긴 버스 임시 승차장이 있어서

뚜벅이 이신분들도

버스로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

 

 

시흥 하늘 휴게소 (브릿지 스퀘어) 

이용 가능 버스

8106 (오리역 ←→부천)

5000 (성남 ←→ 인천공항)

 

아직은 이렇게 2대만 운영되지만

조만간 한두대씩

증차되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음식은 못먹고 슬쩍 둘러보고만 나왔는데

다음은 들어가서

휴게소 음식도 먹어봐야겠어요 ~~

 

 

 

댓글